2015년 6월 23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가 대통령 표창장이라니~~ 어메이징 하나님의교회...
이번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8일 정부세종청상에서 열림 유공자 포상 전수식에서 김영석 해양수산부 차관이 표창장과 함께 단체표창수치를 전달하였습니다. 김영석 차관은 "하나님의교회가 대한민국을 대표해 아픔의 현장에서 우리에게 정신적인 지주가 되어주셨다" 라고 말을 했네요.. 그리고 "여러분이 헌신적인 열절으로 전 국민에게 보여주신 메세지에 대해 대통령 표창을 드린 것은 적절한 일이며 그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이번에 하나님의교회가 받은 대통령단체 표창은 그 의미가 남다릅니다. 왜냐하면 정부포상 중 개인에게 가장 명예로운 상이 훈장이라면 단체상으로는 대통령단체표창이기 때문입니다.
대통령단체표창상은 5년 이상 해당 분야에서 공적을 쌓은 단체에 수여되는데, 종교단체가 받은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하나님의교회가 국가 및 사회의 발전과 화합에 기여한 공로가 커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려는 뜻으로 준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수년간 태풍과 해양 기름유출 피해지역 복구, 해수욕장 일대 정화 및 해양환경 보전 및 안전사고 방지에 기여해왔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지속적인 선행과 공로를 높이 치하해 미국에서는 오바마 대통령이 2차례나 대통령 자원봉사상을 수여했고, 영국과 캐나다, 몽골, 페루 및 필리핀 그리고 뉴질랜드 등 각국 정부기관과 지방자치단체에서 표창장과 감사장을 여러번 받은적도 있습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우와~~ 하나님의교회 너무 멋집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는 정말 대단한 교회입니다..
답글삭제정말 너무나 멋집니다^^ 미국의 오바마 대통령 표창 단체상 금상도 최근에 수상을 하였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