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라면 '시온' 이라는 이름을 들은 바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온에 대해서 분명히 알고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을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시온의 백성에게 은혜와 사랑의 언약으로 분명하고 확실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이렇게 큰 축복이 있는 시온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제각기 자신이 믿고 있는 교회가 진정 참된 진리이며, 구원과 영생이 있는 교회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하나님의 구원의 장소요, 하나님께서 직접 세우신 하나님의 처소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 33장 20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하나님의 절기는 주간 절기인 안식일과 연간절기인 3차 7개 절기가 있습니다.
오늘날 세상교화가 지키고 있는 규례는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에 의해 제정된 계명입니다.
전세계에서 하나님의 계명과 가르침에 대해 그대로 실천하고 행하고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주간 절기인 안식일과 연간 절기인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2천년 예수님께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면서 안식일과 유월절 , 오순절, 초막절 지키는 본을 보여주심으로 하나님의 규례가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말일에는 시온으로 많은 민족들이 나아오게 될 것이라 하신 예언의 말씀대로 해마다 수천명의 해외성도드ㄹ이 하나님의교회로 성경말씀을 상고하기 위해 나아오고 있습니다.
사라진 유월절을 우리에게 알려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