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5일 화요일

말씀속에 담긴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예언대로 오신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로 믿습니다.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눅 19:10

이 말씀은 수없이 많은 본 내용이지만 어느듯 한 단어가 가슴깊이 와 닿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다?'
'잃어버리다'라는 표현은 "시계를 잃어버렸어","휴대폰을 잃어버렸어"등과 같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의 것이 없어졌을 때 씁니다. 사실 하늘의 천사였던 우리가 이 땅에 오게 된 이유는 하늘에서 죄를 지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도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잃어버렸다"고 말씀하시고 우리의 죄를 탓하지 않으셨습니다.

'찾다'라는 단어도 생각해 보았습니다. 집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찾는 것도 힘든데 전 세계에 흩어진 자녀들을 찾으시는 하나님은 얼마나 힘드실까요?

사형선고를 받은 죄인이 가장 바라는 것은 죄를 용서받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죄인에게 직접 오셔서 죄 사함의 기회를 주셨습니다. 그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죄를 뉘우치고 말씀에 순종하는 자녀에게 하늘나라를 다스리는 왕 같은 권세까지 약속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정말 크고 감사해서 순간 멍해졌습니다. 초림때 그 모욕을 당하시고도 또 다시 재림하시어 새언약 생명의 진리 유월절을 가지고 이땅에 오신 안상홍님...

짧은 한 말씀에데 깊은 하나님의 사랑이 담겨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앞으로는 말씀 속에 담긴 의미를 가슴에 새기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

댓글 2개:

  1. 자녀를 잃어버린채 마음아파하시며 생명을 주기 위해 다시금 오신 아버지, 어머니의 사랑...그 희생에 깊은 감사를 돌립니다.

    답글삭제
  2. 하늘의 죄인된 이 자녀들을 찾아 이 땅까지 오신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