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리의 기준은 예수님이시다. 우리의 선생이 되시고 구주가 되신 예수님께서 직접 교훈해 주신 실제 교훈은 다 우리의 교훈이 되어야 한다. 그리고 예수님께 직접 가르침을 받은 사도들의 가르침과 행적을 그대로 본받으면 된다. 만일에 사도들의 가르침을 무시하고 더 잘한다는 생각으로 사람의 의견을 개입시키면 그것이 바로 이단이 되는 것이다.
갈 1:6~9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을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그러나 세월이 흘러감에 따라 진리는 한 가지씩 변하기 시작했다. 예수님께서 일찍이 말씀하시기를 내가 천국 복음의 씨를 뿌려 놓은 다음에 원수 마귀가 가라지를 덧뿌리겠다고 예언하신 그대로 생명에 이르는 참 진리가 사도시대 이후로부터 흐려지기 시작하여, 주후 167년에는 유월절 성만찬 예식이 다른 날로 변경되고 말았다. 사도시대로부터 지켜 내려오던 유월절 성만찬 예식이 교회 주권을 잡고 있던 교황청이나 키드(Kidd) 박사가 성력 정월 14일인 닛산 14일에 성만찬 예식을 행하는 자들에게 이단으로 죄명을 내린 것이다.
그 후부터는 사단이 맹렬히 활동하여 결국에는 안식일까지 변개시키고 말았다. 유월절을 변개시킨 연대는 주후 167년이고 안식일을 변개시킨 연대는 주후 321년이다.
그리스도의 가르침인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정통교회입니다.
마지막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초대교회이며,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지 않는것이 곧 이단입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를 하는 새언약 규례를 지키는 정통교회입니다...
맞습니다. 하나님의 규례도 지키지 않으면서 하나님의 백성이노라 말하는건 앞뒤가 맞지 않는 거 같네요..
삭제근본적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지 않는자들이 정통이다 이단이다라고 할 자격이 있을까요? 입으로만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자들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규례는 모든 이단으로 규정하고 있는 저들이 말이죠...
답글삭제이사야 선지자는 이미 거짓선지자에 대해 알려주었고 예수님께서도 이 구절을 인용하시며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마15:7 라고 말씀하셨듯이...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예배와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교회는 이단을 운운할 자격이 없는 것이죠..
삭제당연 사단은 자신들을 대적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이단으로 부르는게 맞습니다.
답글삭제듣고 보니 그렇네요 . ^^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