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20일 목요일

십자가 형상이 우상인가? 아닌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총회장 김주철)


오늘날 모든 교회에는 십자가가 있다.
그들은 십자가 우상을 세우지 않는 우리 하나님의 교회를 비방하기 위해서

"여러 사람들이 그리스도 십자가의 원수로 행하였느니라(빌 3:18)" 는 말씀을 인용하여 십자가 숭배를 우상숭배라고 밝히는 사람들이 "십자가의 원수" 라고 주장한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성경으로 그 이유를 제시해보겠다.

【 빌립보서 3장 18절 】

『 내가 여러 번 너희에게 말하였거니와 이제도 눈물을 흘리며 말하노니 여러 사람들이 그리스도 십자가의 원수로 행하느니라 』


1. 십자가 형상을 우상이라고 하는 것이 '십자가의 원수' 인가 ??

본문에서 바울이 말한 "십자가의 원수로 행하느니라" 라는 내용이 십자가 우상을 반대하는 자들을 가리키는 것이라는 말은 정말 어처구니없는 주장이다.

당시는 십자가 형상이 세워지지도 않았던 때이고, 십자가 형상이 장차 교회에 유입될 것이라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시대였다. 그런데 어찌 본문의 내용을 십자가 형상을 만들어 세우는 것을 반대하는 사람들에 대한 내용이라고 주장할 수 있단 말인가 ??


2. 바울이 말한 십자가의 원수는 누구인가 ??

그리스도께서 친히 십자가에서 희생하심으로 모세 율법으로부터 속량하여 자유를 주시고,
죄와 사망의 권세에서 속량하셔서 천국 소망을 갖게 하셨다.그러나 안타깝게도 . . .
초대교회에는 육적 유대인들의 주장을 따라서 모세 율법인 육체의 할례를 행하거나, 천국보다는 땅의 일을 생각함으로써 결국 하늘 시민권(구원)을 잃어버려 그리스도의 십자가 공로를 헛되게 하는 자들이 일부 있었다. 이들을 가리켜 성경은 '십자가의 원수' 라고 한 것이다.

【 빌립보서 3장 2절 】

『 개들을 삼가고 행악하는 자들을 삼가고 손할례당(損割禮黨)을 삼가라 』

【 빌립보서 3장 19절 】

『 저희의 마침은 멸망이요 저희의 신은 배요 그 영광은 저희의 부끄러움에 있고 땅의 일을 생각하는 자라 』

"십자가 형상을 세우는 것을 반대하는 사람들이 십자가의 원수" 라는 우상 숭배자들의 주장은 저들의 십자가 우상 숭배를 정당화하고자 성경의 전후 내용을 살피지 않고 억지 해석함으로 비롯된 비성경적인 주장이다.


어머니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안상홍님 & 안증회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God The Mother & Christ AhnSahngHong

댓글 3개:

  1. 성경은 곧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십자가는 우상이며 섬기지 말라 하신 것입니다!!

    답글삭제
  2. 십자가는 사람들 생각속의 교회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는것이 오늘날 현실입니다
    하지만 성경은 어떠한 형상을 세워섬기는것은 우상이라고 알려주고있습니다

    답글삭제
  3. 십자가는 사형틀중의 하나입니다. 그것은 우상에 불가 합니다.우상을 세우지 않는 믿음으로 구원 받으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