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처럼 눈의 중요성은 단지 ‘본다’는 것에만 그치지 않는다. 시력이 좋아서 멀리 있는 물체를 본다 하더라도 어떤 현상에 대해 제대로 보는 안목(眼目)이 없다면 무슨 소용이겠는가. 안목은 단순히 보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보는 자의 미래를 결정하는 또 다른 ‘눈’이다. 영국의 시인 윌리엄 블레이크는 안목의 중요성을 다음과 같이 정의했다.
‘같은 나무를 보더라도 우둔한 사람과 현명한 사람은 다른 것을 본다.’
안목이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같은 나무를 보더라도 서로 다른 것을 본다는 말이다. 마치 다비드상을 보았던 미켈란젤로와 거대한 대리석만을 보았던 주변사람들처럼 말이다. 성경을 보는 안목도 마찬가지다. 같은 성경을 보더라도 제대로 된 안목이 없다면 어떤 말씀이 하나님의 말씀인지, 사람의 말씀인지 구분할 수 없게 된다. 안목의 유무가 구원의 길을 결정한다.
안목이 없는 교회는, 같은 성경을 보지만 성경에도 없는 태양신 경배일인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십자가를 섬기며 12월 25일을 크리스마스로 기념한다. 이들이 제대로 된 안목을 가진 사람들이라 하겠는가. 이런 안목으로는 절대로 구원에 이를 수 없다. 예수님께서 안목 없는 사람들에게 하신 말씀이 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가 소경 되었더면 죄가 없으려니와 본다고 하니 너희 죄가 그저 있느니라(요한복음 9장 40절)
신앙에 있어서는 제대로 보는 안목이 없는 것도 죄다. 자신에게,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안목이 없다면 가장 뛰어난 안목을 지니신 하나님의 본을 좇는 것이 어떻겠는가. 사도 바울과 베드로는 그 본을 좇아 하늘 천국을 바라볼 수 있었다(마 26:19, 눅 4:16, 고전 11:1~13).
선지자의 예언에 따라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증거합니다.
마지막 하와로 마지막 시대 영원한 생명수 허락하시는 하늘예루살렘 어머니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새예루살렘 하늘어머니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대로 사망을 멸하시는 영생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으며, 성경의 마지막 비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해 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안식일과 침례, 머리수건, 3차 7개 절기의 규례를 친히 증거해 주신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서 마지막때 영혼의 구원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