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30일 일요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 <오실 하나님과 오신 하나님>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총회장 김주철

 
오실 하나님과 오신 하나님

2000년전 초림 때 종교 지도자들(성경을 믿노라 하는 자들)

1. 성경에 대해 잘못 믿고 하나님에 대해 잘못 안 것은 무엇인가?

2. 왜 그 같이 잘못된 믿음과 지식을 가졌는가?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예언으로는 믿는데 그 예언이 현실로 이루어짐은 믿지 않음.
즉, 오실 하나님은 믿는데 오신 하나님은 믿지 못했다는 것이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태어나시기 700여년전 이사야 선지자는  사9:6 하나님께서 아기(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예언은 믿는다 하였지만...

이 예언 그대로 아기(사람)의 모습대로 오신 예수님은 믿지 못했다.


그런데 성경을 믿노라 하던 유대인들이 결국 하는 말이.... 요10:30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다...였다.

 왜 이렇게 잘못된 믿음과 지식을 가졌는가? 모순되고 설명되지 않는 믿음과 지식을 가졌는가? -미혹의 영의 역사를 따라 미혹되었기에  요일 4:1- 육체로 오리라는 것은 들어서 믿는다고 하면서

1.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자 - 진리의 영을 받은 자

2.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지 않는 자 - 미혹의 영을 받은 자

오리라고 하신 예언은 언제까지나 예언으로만 있지 않고 예언의 시간이 되면 성취되기 마련이다. 이것이 당연한 진리임에도 예언의 때가 되어 성취된 시대를 살면서도 여전히 오실 것이라고 생각만 하고 우기는 것은 자기 모순이요, 미혹의 영의 역사인 것이다.

히3:10 내가 이 세대를 노하여 가로되 저희가 항상 마음이 미혹되어 내 길을 알지 못하는도다...

 그러면 왜 이런 기록을 두셨을까?


롬15: 4 무엇이든지 전에 기록한 바는 우리의 교훈 
(마지막시대 구원얻을 백성들을 위해 기록해 두셨다.)

이 같은 2000년전 초림때 종교 지도자들(성경을 믿노라하는 자들)의 잘못된 믿음과 지식은 오늘날에도 마찬가지다. 이 시대에도 종교 지도자들(성경을 믿노라 하는 자들)이 미혹의 영의 역사를 따라 잘못된 믿음과 지식으로 성경의 예언은 믿으나.... 현실로는 안 믿는 모순되고 허무한 믿음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즉! 온 천하를 마귀가 꾀리라는 예언은 믿는데(계12:9) 온 천하를 마귀가 꾄 것은 안 믿음.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것은 믿는데 재림 예수님께서 오신 것은 믿지 못하는 아이러니한 상황.
(그러니 알아보려고도 하지 않는다. 이것이 문제이다.)

육체로 오실 것은 믿는데, 육체로 오신 것은 믿지 않는다. (그러니 사람이 어떻게 하나님인가? 라고 2천년전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던 유대인과 똑같은 행위를 답습함.)

우리는 진리의 영의 지도를 받아 성경을 보고 말씀을 들었다면 예언을 현실로 믿는 올바른 믿음과 지식을 가집시다. 이 시대에 성경을 올바르게 믿고 하나님을 올바르게 아는 자들은 성경 66권에서 하나님이 증거하신 재림예수님을 확실히 알 수 있고 믿을 수 있을 것이다.

예언된 오실 하나님을 믿는 마음으로 예언을 이루신 오신 하나님을 온전히 믿고 따름으로 구원받는 자녀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2개:

  1. 다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유월절로 생명 주시고 자녀삼아 주신은혜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오실하나님에 대해서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는 것도 중요하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