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13:24~31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 같으니 사람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고 결실할때에 가라지도 보이거늘 집주인의 종들이 와서 말하되 주여 밭에 좋은 씨를 심지 아니하였나이까 그러면 가라지가 어디서 생겼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원수가 이렇게 하였구나 종들이 말하되 그러면 우리가 가서 이것을 뽑기를 원하시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가만 두어라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뽑을까 염려하노라 둘다 추수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어라 추수때에 내가 추수군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
예수님께서 해석해 주신 내용입니다.
마13:36~43 ~ ~ 제자들이 나아와 가로되 밭의 가라지의 비유를 우리에게 설명하여 주소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좋은 씨를 뿌리는 자는 인자요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자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때는 세상끝이요 추숫군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 같이 세상끝에도 그러하리라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그때에 의인들은 자기 아버지 나라에서 해와 같이 빛나리라 귀 있는 자들은 들으라 하셨습니다.
결국 가라지는 악한자의 아들들이고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 사탄이라고 합니다.
가라지를 불사르게 내어 준다고 비유로 말씀 주셨고 해석에서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풀무불에 던져 넣는다 하였으니 가라지는 곧 불법을 행하는 자들입니다.
곡식은 내 곡간에 넣으신다 고 비유 가운데 말씀 주셨고 해석에서는 천국의 아들들이 아버지의 나라에 들어 간다고 하였으니 곡식은 구원받을 백성들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말씀하시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풀무불에 들어가는데 불법(不法)이라는 것이 무엇인가?
불법이란 하나님의 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안식일을 지키셨는데 주일(일요일)을 지키는 것은 불법인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셨는데 크리스마스는 불법인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셨는데 세례를 받으면 불법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세상 가운데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누구인가?
과연 정통은 누구이며 정통을 가장한 불법한 자 즉 이단이 누구인지 지혜로운 자는 분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른 분별력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초대교회 진리를 회복해 주신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God The Mother & Christ AhnSahngHong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