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하늘어머니를 증거하신 안상홍님)는 초대교회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 주신 다윗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하나님을 증거하는 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하늘어머니를 믿고 있으며, 전세계에 하늘어머니의 사랑을 전하고 있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는 일곱째날인 안식일을 지키고 있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멜기세덱 안상홍님)는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따라 다윗에게만 허락하신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구름(육체)을 따고 이 땅에 재림하신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을 쫓아 이 땅에 생명과를 회복하러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또한 마지막 시대 생명수가 예루살렘으로부터 나오게 될 것임을 성경과 선지자들이 예언하였습니다. 이 시대 생명수의 근원이 되시고 혼인잔치의 신부가 되시는 새예루살렘 하늘어머니를 믿고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그날에 대해 세계백과대사전은 이렇게 명시한다. “미국에서는 1789년 11월 26일을 추수감사절로 워싱턴 대통령이 선포하였다. 그 유래는 1620년 영국의 <메이플라워호>가 청교도들을 싣고 미국에 건너간 해, 즉 신대륙에서 처음으로 추수한 곡식에 칠면조를 잡아 놓고 하느님에게 감사기도를 드린 후부터 이 관습이 전 기독교국에 전파되었다.”
오늘날 교회에서 지켜지고 있는 추수감사절은 ‘워싱턴 대통령’의 명령으로 시작된 미국의 관습이다. 다시 말해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절기라는 것이다. 이러다 보니 성경에도 없는 추수감사절을 지키는 행위에 대한 합리적인 명분이 필요했다. 바로 추수감사절에 ‘신앙적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다.
“첫 수확물을 얻었을 때 기쁨과 영광을 하나님께 돌린 행위는 아름답고 숭고한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추수감사절은 기독교적 축제가 되기에 마땅하며 모든 교회에서는 이날을 기념한다.”
추수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싶다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초막절을 지키라. 그날에 대해 위키백과 사전은 이렇게 명시한다. “초막절은 추수절의 끝 절기이며 일년 중 마지막 절기로 유대력으로 에다님월(7월) 15일에서 22일까지이다. 성력 7월 10일에 시내산에서 내려 온 모세에 의해 하나님의 뜻을 전해들은 이스라엘 백성들은 성막 지을 재료를 풍성히 모으게 되었다(레 23장 34-36절).”
초막절이야말로 당신이 지켜야 할 하나님의 명령이다.
궁금하다. 사람의 계명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행위는 아름다운 것이고, 인류의 구원을 위해 세워주신 하나님의 계명은 아름다운 것이 아닌가. 하나님의 계명은 무시하고 사람의 계명은 철저히 지키니 하는 말이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마 15:9)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나의 말하는 것을 행치 아니하느냐 (눅 6:46)
예수님의 한숨이 들리는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싶다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면 된다(레위기 23장). 올해도 추수감사절을 지키려고 준비한다면 그 행위를 하나님께서 어떻게 바라보실지 진지하게 생각해보라. 당신의 구원을 위해서라도......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 주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Christ AhnSahngHong & AhnSahngHong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