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교회
세계적인 정복자 고대 그리스제국의 알렉산더 대왕은 소년 시절에 아리스토텔레스를 스승으로 삼고 인생과 정치의 경륜을 배웠다고 한다. 어느 날 아리스토텔레스가 왕자 알렉산더에게 장차 왕이 된다면 어떤 일을 하고 싶으냐고 물었다.
“소아시아를 정복할 것입니다.”
스승은 다시 물었다.
“소아시아를 정복한 다음에는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팔레스타인과 이집트를 정복할 것입니다.”
“그럼 그 뒤에는 무엇을 하실 것입니까?”
“페르시아와 인도를 정복할 것입니다.”
왕자의 대답은 거침이 없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한 번 더 물었다.
“페르시아와 인도까지 다 정복한 뒤에는 무엇을 하실 것입니까?”
그러자 알렉산더는 이렇게 대답했다고 한다.
“… 그때쯤이면 나도 죽겠지요.”
희대의 부와 권력을 다 지녔던 영웅의 대답은 죽음으로 끝을 맺었다. 실제로 알렉산더 대왕은 왕위에 오른 후 동방원정에 나서서 많은 나라를 정복했지만 돌아오는 길에 열병을 얻어 33세의 젊은 나이에 죽음을 맞이했다.
이것이 우리네 인생인 것이다. 엊그제만 해도 우리와 한 공간에서 같이 호흡하고 같이 앞날을 계획했던 사람이 갑작스레 죽음을 맞이했다는 소식을 접할 때가 있다. 허무하고 헛된 인생이란 말 외에 표현할 수 있는 다른 말이 있을까. 그래서 솔로몬은 인생을 가리켜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다”고 말했나 보다.
우리에게는 이렇게 헛된 인생만 존재하는 것일까? 아니다. 하나님께서는 솔로몬을 통해 이것이 우리 인생의 전부가 아니며 헛되지 않은 인생을 살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알려주셨다.
일의 결국을 다 들었으니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킬지어다 이것이 사람의 본분이니라 하나님은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일을 선악간에 심판하시리라 (전도서 12:13~14)
인생에 있어 가장 복되고 의미 있는 일은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키는 것이다. 이는 사람이 마땅히 해야 할 본분이며 천국에서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이다. 영원한 삶이 지속되는 천국으로 인도해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알려주신 방법이 있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 (요한복음 6:54)
예수님께서는 영원한 생명을 가지려면 당신의 살과 피를 의미하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라고 하셨다(마태복음 26:17~28). 이를 행했을 때 우리는 비로소 영생을 얻고 천국에 갈 수 있는 것이다.
천국은 눈물도 아픔도 사망도 없는 곳이라고 하셨다(요한계시록 21:4). 하나님께서 우리들을 위해 만들어 놓으신 천국은 상상조차 하지 못할 만큼 영화로운 곳이라 하셨다(고린도전서 2:9). 그곳에 데려가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육체로 이 땅에 오신 것이다. 그 은혜를 생각하며 하나님께서 주신 명령을 힘써 지켜야 하겠다.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더불어 우리의 삶이 헛되지 않도록 하자.
출처 : 패스티브닷컴(www.pasteve.com)
성경은 우리의 인생이 70이요, 강건하면 팔십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시90:10) 그리고 그 인생의 끝은 한 줌의 흙으로 돌아가는 것이며, 한 평생 썩어 없어질 것을 위해 살아간다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한 이 땅의 모든 것을 누려보았던 솔로몬왕 또한 죽으을 면전에 두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이 사람의 본분이라고 말하며, 육신의 삶이 헛되고 헛되다라고 외쳤겠습니까? 그것은 이 땅의 삶은 잠시잠깐의 한정된 삶이요, 영적 삶은 영원한 삶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영원한 생명을 얻기 위해서는 오직 그리스도의 희생의 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서만이 주어질 수 있다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오늘날 전세계에서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또한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 또한 하나님의교횝밖에 없습니다. 마지막 시대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영원한 생명수를 값없이 주는 교회가 있습니다. 바로 성령과 신부 되시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값없이 주시는 생명수의 받으시고 하늘본향을 생각하며 영적 삶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생명수의 근원되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영원한 미래를 준비를 위해서 성경이 증거를 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우리는
답글삭제반드시 알아야 하고 믿어야 합니다...
꼭 영혼의 미래는 하나님의 교회가 보장을 합니다.
네, 하나님의교회가 보장하죠.. 왜냐하면 하나님의 진리가 있는 전세계 유일한 교회이까요.^^
삭제우리의 헛된 인생을 영원한 영혼의 세계로 인도해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은 우리를
답글삭제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함께 하시는 교회가 바로 영적 생명수를 받을 수 있는 교회입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