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5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해외성도들 한국방문기 -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다

☆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 어머니하나님과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교회 제61차 해외성도 방문단과 함께 


 

10월의 마지막 날 "그리스도의 편지"로서 구름같이 비둘기같이 원방에서 날아온 제61차 해외성도 방문단이 새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 품으로 속속 도착했습니다. 북미 중남미 대륙을 중심으로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까지 세계 5대륙 25개국의 57개의 지역 교회에서 온 제61차 해외성도 방문단은 어머니하나님을 뵙고 감사를 표하며 성령 축복을 간구하기 위해 방한 했습니다.

방문 일정은 WMC하나님의교회 총회에서 주로 진행된 성경 교육을 비롯하여 지역교회및 연수원방문등 하나님의 교회 역사관 관람 한국 문화 체험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새 예루살렘 성전, 서울강남교회, 대전서구교회, 천안서북교회, 서울공항교회, 성남도촌교회, 서울송파교회, 등 방문하는 교회마다 한국성도들의 열렬한 환영이 이루어졌습니다. 옥천고앤컴 연수원에서는 1만 5천여 직분 직책자들과 함께 새 예루살렘 어머니의 영광을 찬양하고 엘로힘 연수원에서는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한국의 자연 속에서 단풍이 곱게 물든 길을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산책 했습니다. 한국의 고궁, 광화문 광장, 국회를 견학 하면서 하나님께서 임재하신 동방의 땅끝 나라 한국에 대한 견문을 넓히기도 했습니다.


이번 방문단에는 대학교수,의사,기자,회계사,변호사,조정사,과학자, 등 전문직에 종사하는 식구들이 많았습니다. 이들을 중심으로 국제 성경세미나가 11월 3일과 7일 두 차례에 걸쳐 옥천고앤컴 연수원과 WMC 총회 국제회의실에서 각각 개최됐습니다. 우주과학, 신경과학, 위학, 정치학, 경영학, 역사학, 분야에서 일익을 담당하는 해외 성도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생명과 사랑의 근원 "어머니하나님"의 필요성을 증거하자 참석자들은 큰 박수로 공감을 표했습니다.

 
방문단 성도들은 전문적인 지식에도 불구하구 더욱 겸손한 태도로 엘로힘 하나님을 경외하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렸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말 합니다 "내가 하나님의교회 사람이라서, 어머니의 자녀라서 행복하다고"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합니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www.watv.org)


어머니하나님을 섬기며, 전세계에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3개:

  1. 열방에서 하나님의 자녀들이 어머니하나님의 품으로 몰려오고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이시대 많은 사람들이 깨닫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라 너무행복합니다

    답글삭제
  2. 성경의 예언의 말씀대로 세상 열방과 민족 들이 어머니 품으로 날아오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이 성취 되는것을 우리가 보고 마음으로 느끼는 가운데 있습니다.
    어머니는 진실로 우리의 하나님입니다.

    답글삭제
  3. 어머니 하나님은 진정 진실로 하나님이십니다...
    열방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어머니 품으로 와서 어머니의 영광을 온 세계에 알리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정말 하늘어머니 감사를 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