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되어 오시는 것을 반대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마24/30)"는 말씀을 인용하여 "예수님의 재림의 모습은 암행어사처럼 음성적이지 않다. 성경은 '영광 가운데'라고 말하고 있다. 큰 능력과 권능이 함께 따른다고 했다.
예수님은 암행으로 살짝 재림하시는 분이 아니다."라고 주장을 한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살펴 보도록 하자!
1. 영광 중에 나타나셔야 할 예수님도 사람으로 태어나셨으므로 그리스도가 아니신가?
저들의 주장대로라면 재림 예수님뿐만 아니라 초림 예수님까지도 부정하는 꼴이 된다.
왜냐하면 성경은 초림 예수님께서도 영광 중에 나타나실 것이라고 예언되었고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셨기 때문이다.
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너희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너희 하나님을 보라 하라 보라 주 여호와께서 장차 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친히 그 팔로 다스리실 것이라 [이사야 40장3~11절]
이 예언을 저들처럼 해석한다면 여호와께서 눈에 보이는 영광 중에 나타나셔야 한다.
그러나 실제 예수님은 마구간에서 사람으로 태어나신 것으로 성취되었다.
사람의 눈에 조금도 흠모할만하고 영광스러울 것이 없는 모습으로 나타나셨던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예수님이 그리스도가 아닐까요?
2. 그리스도의 영광을 본다고 하여 모두가 알아볼 수 있는가?
초림 때나 재림 때나 구름 타고 오시는 그리스도는 영광 중에 오신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날지라도 그 영광을 바로 알아볼 수 있는 사람은 오직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자들뿐이다.
[요한복음 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그리스도를 배척하는 자들에게는 그 영광이 가려지는 것이다.
[고린도후서 4:3] 만일 우리의 복음이 가리었으면 망하는 자들에게 가리어진 것이라
그러므로, "구름타고 오실 때 영광 중에 오신다 하였기 때문에 사람들이 모르게 육체로 오시는 것이 아니다"라는 주장은 그리스도의 영광을 깨닫지 못하여 멸망당할 사람들임을 스스로 인정하는 거짓 주장일뿐이다.
그리고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재림예수님을 보아야 하므로 육체로 오실수 없다는 바벨론 교회의 주장은 성경을 억지로 왜곡시키는 것이라는 것을 증거한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예언대로 초림과 같이 영광중에 육체로 임하신 그리스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호세아 선지자의 예언대로 말일에 찾아야 할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대로 오래 저장되었던 포도주 진리를 회복하여 주신 안상홍님
안상홍님께서 증거하여 주신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