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1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인천 환경정화운동 - 어머니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안상홍님, 총회장 김주철)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안증회, 어머니하나님)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어머니하나님을 섬기고 있습니다. 또한 재앙으로부터 구원받는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고 있으며, 성경의 예배일인 일곱째날 안식일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성령시대 다윗의 뿌리로 이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전세계에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인천서 환경정화운동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28일 인천송도 센트럴파크에서 환경정화운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하나님의 교회 인천남서연합회 성도를 포함한 지역주민 50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 시작에 앞서 인천낙섬 하나님의 교회 표기상 목사는 “인천이 세계적인 국제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깨끗한 도시환경이 필요함을 절실히 느꼈다”면서 “비록 적은 힘이지만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인천지역의 아름다운 환경을 유지하는데 교회가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날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우리의 환경은 우리가 깨끗이’라는 힘찬 구호 속에 첨단빌딩과 자연의 조화가 어우러진 센트럴파크 내부를 정화했다.

이들은 개인마다 준비한 쓰레기봉투와 집게를 소지하고 공원 산책로와 자전거 길을 걸으며 공원 곳곳을 정비했다.

교회 성도들은 쓰레기들을 모으며 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환경인식을 개선하는 데도 일조했다.

출처 : 경기신문


어머니의 교훈의 가르침에 따라 선행을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전세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예루살렘 성지 대한민국으로 나아오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1개:

  1. 어머니 교훈의 가르침에 따라 선행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너무 아름답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