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8일 월요일

참진리교회와 거짓교회를 가라지와 알곡으로 구분해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가라지와 알곡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 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따라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를 통해 참 진리의 백성과 거짓교리로 진리를 위장한 사단의 정체를 깨닫게 해 주셧습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의 비유를 통해 진실로 참된 교회가 어디인지를 가르쳐주셨습니다.

마 13 : 24~ 30 예수께서 그들 앞에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고 결실할 때에 가라지도 보이거늘 집 주인의 종들이 와서 말하되 주여 밭에 좋은 씨를 뿌리지 아니하였나이까 그런데 가라지가 어디서 생겼나이까 주인이 이르되 원수가 이렇게 하였구나 종들이 말하되 그러면 우리가 가서 이것을 뽑기를 원하시나이까 주인이 이르되 가만 두라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뽑을까 염려하노라 둘 다 추수 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라 추수 때에 내가 추수꾼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

인자이신 예수께서 좋은 씨를 뿌리는 난 후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마귀)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불법)를 덧뿌렸다고 하셨는데 이것은 참 복음이 있은 후에 거짓 것이 뒤따라와서 복음을 변개시킬 것에 대한 비유의 말씀입니다.

예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안식일, 유월절, 초막절, 침례, 십일조 등의 새 언약의 규례와 법도를 세우시고 우리로 하여금 천국에 갈 수 있는 좋은 길을 만들어 주셨건만, 이 복음이 4세기경에 와서는 그 변질의 정도가 극에 달하였습니다.

A.D. 321년에는 일곱째 날(토요일)에 지켜지던 안식일을 일요일로 변경시켜 법령화시켰고,


A.D. 325년에는 유월절을 완전 폐지시켰고, A.D. 354년에 크리스마스 제도가 생겨나게 되었고,

A.D. 586년경에는 교회탑 꼭대기나 예배실 안에 십자가가 나붙게 되었고 5세기경에는 십계명까지도 천주교회에 의해서 완전히 변경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새 언약을 변경 또는 왜곡시킨 규례는 모두 마귀가 뿌린 불법이요 가라지 복음인 것입니다.

이러한 자들에게는 분명히 저주를 받게 될것이며 지옥의 형벌을 피하지 못한다고 성경은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 초대교회 진리를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는 오직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생명수의 근원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전합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성경이 증거하는 새언약 안식일을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재앙으로부터 구원받는 유월절을 지킵니다.

댓글 4개:

  1. 초대 교회진리을 우리에게 다시 가르처주시고 천국으로 인도해주신 안상홍님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아무리 알곡과 닮았어도 가라지는 단지 가라지! 쓸모가 없죠~^^

    답글삭제
  3. 새 언약의 절기들을 지키게 하여서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하신 안상홍님.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답글삭제
  4. 가라지가 난무한 이세상에서 참 알곡(진리)를 세워주시고 가르쳐주신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이시대 농부이신 하나님께서 진정으로 기뻐하시는 알곡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