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는 성경의 가르침인 새언약 안식일을 지킵니다. 뿐만 아니라 죄사함의 축복과 영생의 축복을 약속하신 새언약 유월절도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는 무화과 나무 비유에 따라 다윗의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으며, 성경이 증거하는 마지막 비밀이신 신부되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전세계에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는 안상홍님께서 종교암흑세기 동안에 훼파된 초대교회 진리를 회복하였으며, 오늘날 성경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주일은 어느 날인가’에 대한 새 신자 가이드(한국문서선교회) 80쪽에 기록된 답변이다. 구약 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은 안식일을 주일로 지켰으나 신약 시대에 와서는 일요일을 주일로 지켰다는 것이다. 이 주장은 오늘날 대부분 기독교 목사들이 가르치는 내용이기도 하다. 신앙인이 지켜야 할 의무 중 하나가 바로 일요일예배(주일성수)이며 이를 신앙의 잣대로 삼아야 한다는 것이다.
목사란 ‘예수님의 말씀’을 올바로 전달하여 교인들을 구원으로 인도하는 사람이다. 교인들도 그리 믿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대부분의 교인들이 목사를 전적으로 의지한다. 그리고 목사의 말은 곧 예수님의 말씀이라고 믿는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말씀 중에 ‘일요일’이 ‘주일(主日)’이라는 성경의 기록이 있는가.
인자(예수)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마 12:8)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눅 4:16)
안식일마다 바울이 회당에서 강론하고 유대인과 헬라인을 권면하니라 (행 18:4)
일요일이 주일이라면, 예배의 주인 되신 예수님께서 먼저 일요일에 예배를 드렸을 것이고, 그의 가르침에 따라 사도 바울도 일요일에 주일성수를 했을 것이다. 그러나 성경은 ‘안식일’을 가리켜 인자의 날이라고 하신 예수님의 행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안식일’을 주일로 지켰던 사도 바울의 흔적만을 볼 수 있을 뿐이다. 성경에서 증거하는 주일(主日)은 안식일인 것이다.
그런데 많은 목사들이 안식일은 폐지되었고, 도리어 엉뚱한 일요일예배가 주일이라고 가르친다. 이에 대한 성경적 근거를 오늘날 목사들은 분명히 밝혀야 할 것이다. 교인들을 천국으로 인도하는 중책을 지닌 자로서 말이다.
선택은 교인에게 달려있다. 교인들은 올바른 목사를 찾아야 할 것이며, 목사들은 모든 진리를 빠짐없이 가르치고 진리에 관한 모든 의문을 충분히 답할 수 있어야 한다.
대통령 훈장과 미국 오바마 라이프타임상을 수여받은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총회장김주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켜라"는 십계명을 주신 하나님 의 말씀을 자녀라면 분부하신 뜻을 따라야 하지 않겠습니까??? 오직 순종만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십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명령을 소중히 여겨서 그것을 지키며 전하여 하나님 주시는 축복 받읍시다.
답글삭제예수님도 지켜던 안식일 우리도 꼭 지켜야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