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7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우편강도처럼 행함은 구원과 상관이 없다? - 하나님의교회 & 안상홍님 & 총회장 김주철

 하나님의교회는 365일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따스함이 있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두번째 재림하신 안상홍님과 성경이 증거하는 하늘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무수히 많은 교회가 있지만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에는 하나님의 증표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께서 친히 허락하신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새언약을 지키시고 천국에 가시길 바랍니다.



우편 강도처럼 구원과 행함은 무관하다는 거짓 주장

반대자들은 '우편 강도는 유월절도 지키지 않았지만 구원 받았다. 따라서 우리도 어떤 것을 행하고 지킴으로 구원받는 것이 아니라 믿음만으로 구원받는 것이다'라고 주장한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일까??

1. 침례도 구원과 무관한가?

우편 강도는 침례도 받지 못했지만 구원받았따. 그렇다고 해서 침례도 우리의 구원과 무관한 것이 되는가? 아니다. 우편 강도가 침례 없이 구원받았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침례를 받아야 구원받는다(막 16:16). 유월절도 마찬가지다.

2. 우편 강도의 믿음

우편 강도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피 흘리시는 이유를 깨닫고,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는다는 사실을 온전히 믿었을까? 당시 예수님을 따라다녔떤 제자들조차도 부활하시는 날까지 예수님께서 왜 그런 고난을 받으셔야 하는지 깨닫지 못하고 있었따(눅 24:13~27). 하물며 우편 강도가 무엇을 얼마나 깨닫고 믿었겠는가? 그는 그리스도의 보혈로 죄 사함을 받는다는 믿음조차 온전히 갖지 못한 상태였던 것이다. 그렇지만 그는 구원받았다. 이는 우편 강도가 구원받은 일이 보편적인 것이 아님을 뜻한다.

3. 말씀으로 구원받음

그렇다면 우편 강도는 어떻게 구원받을 수 있었는가? 그것은 예수님께서 친히 하신 '말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말씀으로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친히 '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리라(눅 23:43)'고 하셨기 때문에 구원받은 것이다.

4. 우리는 유월절을 지켜야 영생을 얻는다

그렇다면 우편 강도처럼 하나님께서 우리 각자에게 구원받는다고 친히 말씀해주셨는가? 아니다. 그 대신 하나님께서는 '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면 영생을 얻는다(요6:54)'고 말씀해 주셨따. 그리고 동일한 말씀으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당신의 살과 피라고 하시며 먹고 마시라고 하셨다. 따라서 우리는 그 말씀대로 유월절을 지킬 때에 영생을 얻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편 강도처럼 우리도 아무것도 행하지 않아도 구원받을 수 있다는 주장은 거짓이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이 주인이신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하늘아버지와 하늘어머니의 희생과 사랑을 전합니다. 우리 구원주시려 희생하신 하나님께서는 생명의 진리를 허락하시어 자녀들을 생명의 길로 인도하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이 시대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영접하시고 구원에 이르시길 바랍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안상홍님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God The Mother & Christ AhnSahngHong

댓글 2개:

  1. 유월절 모두 지켜서 다들 천국에 나아갑시다

    답글삭제
  2. 하나님께서 주시는 새 언약 유월절 지키고 구원 받으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