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3일 목요일
복음은 새언약이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안상홍님 & 하늘어머니
갈 1/6-9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하였으니 이 다른 복음은 무엇일까요?
예수님이 행하시지 않은 복음은 다 다른 복음입니다. 예수님은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셨는데 일요일을 지키면 "다른 복음"이 될 것이요, 예수님은 초막절을 지키셨는데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추수감사절을 지키면 "다른 복음"이 되는 것이요, 예수님은 유월절을 지키셨는데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지키면 "다른 복음"이 되는 것입니다. 바울은 고린도 교회에 편지할 때에도 기록하기를
고후 11/4 만일 누가 가서 우리의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사도시대에나 오늘날에나 진리가 아닌 다른 복음은 잘 받아들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예수를 잘 믿는다 하더라도 다른 예수, 다른 영, 다른 복음을 받았다면 저주의 대상이 되는 것입니다. 갈라디아서 1장 6-9절에 다른 복음을 받거나 전하면 저주를 받는다고 거듭거듭 말해 놓은 것을 보면 그리스도의 복음이 얼마나 중요한지 심각히 생각해 볼 문제입니다.
세월이 흐름에 따라 2세기 중엽부터 복음은 한가지씩 변하기 시작하여 4세기 중엽에와서 생명에 이르는 그리스도의 복음은 완전히 변하고 말았습니다. 2세기 중엽 로마 교황 아니케터스 시대와 빅터 교황 시대로부터 변하기 시작하여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 와서 닛산월 14일에 유월절 지키던 것을 완전히 폐지하고 말았습니다.
이렇게 역사적으로도 분명하게 증거되어 있지만 생명의 진리를 깨닫지 못한 분들은 오히려 변경된 것은 잘된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 한 가지라도 변경된 것은 거짓 교리입니다.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진리가 아닌것, 변경된 것도 모두 가짜, 다른복음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 한다면, 구원 받고 천국가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하나님말씀에 순종해야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경에서 알려주는,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 진리말씀을 따릅니다. 사도시대에 지켜져 내려왔던 새언약을 그대로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고 있습니다. 이 땅에 재림하신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없어지고 변경되어서 몰랐었던 새언약진리들을 하나하나 알려주셨습니다.
안상홍님은 우리들에게 새언약을 알려주시고 지켜서 구원받을 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전파하고 있습니다.
초림예수님께서 3년동안 실지 교훈으로 가르쳐 주신 새언약 복음이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진리의 빛이 없던 종교암흑기를 지나 이 마지막 성령시대에 사라졌던 새언약 복음을 다시 지키는 교회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되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