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9일 목요일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자들이 그리스도를 논할 자격이 있는가? (하나님의교회 & 안상홍 & 안증회 & 총회장 김주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경의 모든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재림하신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있다. 다윗의 왕위를 쫓아 영원한 언약인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시고 초림 예수님께서 못다 이루신 남은 37년의 사역을 다하시고 하늘로 올리우셨다. 그리나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수많은 사람들은 성경의 예언의 말씀은 중요치 않다. 자신들이 생각하는 하나님님, 자신들이 원하는 하나님이기를 바라고 있지 않은지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다.  


하나님의 교회 재림 그리스도의 진리에 대해 논란을 벌이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데 먼저 그리스도의 비밀에 대해 논할 자격이 있는지부터 검증해 보자.


예수님 때에도 알지 못하는 자들은 그 알지 못하는 것을 훼방하였기 때문이다.
이 사람들은 무엇이든지 그 알지 못하는 것을 훼방하는도다 또 저희는 이성 없는 짐승같이 본능으로 아는 그것으로 멸망하느니라     (유다서 1장 10절)

그리스도는 비밀이다(골로새서 2장 2절). 사람의 지혜로는 알 수 없다. 하나님께서 지혜와 총명을 주셔야 그리스도의 비밀을 깨달을 수 있다.

그러나 우리가 온전한 자들 중에서 지혜를 말하노니 이는 이 세상의 지혜가 아니요 또 이 세상의 없어질 관원의 지혜도 아니요 오직 비밀한 가운데 있는 하나님의 지혜를 말하는 것이니 곧 감취었던 것인데 하나님이 우리의 영광을 위하사 만세 전에 미리 정하신 것이라 이 지혜는 이 세대의 관원이 하나도 알지 못하였나니 만일 알았더면 영광의 주를 십자가에 못 박지 아니하였으리라 (고린도전서 2장 6~8절)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 (잠언 9장 10절)

그런데 하나님을 아는 지혜와 총명이 가리워지는 자들이 있다.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이사야 29장 13~14절)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지혜와 총명이 가리워진다.

지혜와 총명이 가리워졌는데 무슨 수로 그리스도를 알 수 있을까? 일요일과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등은 사람의 계명이다. 그들이 재림 그리스도의 비밀을 알지 못하는 것은 당연하다. 그러면서도 그리스도를 훼방하는 것은 바로 알지 못하는 것을 훼방하는 것이다. 먼저 하나님의 계명부터 분별하여 지키라. 그 후에야 성경에 기록된 그리스도 비밀을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늘어머니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Christ AhnSahngHong & God The Mother

댓글 1개:

  1. 하나님의 교회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따르고 있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그러기에 하나님의 교회 안에 진리가 있고, 생명이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