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은 어느시대이던지 하나님의 약속인 유월절을 지켰을 때 재앙으로부터 구원을 받았던 역사가 있었습니다. 유월절은 출애굽 당시에만 약속하셨던 언약이 아니셨고 히스기야 시대나 2천년전 예수님께서 언약해 주셨던 생명의 진리입니다.
그러나 초대교회 이후 복음이 전파되면서 변질되었고 그로 인해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이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1600년 동안 지켜지지 않았던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회복하여 주신분이 바로 아버지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리고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초대교회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그대로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사람들은 말을 합니다. 우리들도 성찬식을 한다고... 그러나 성찬식을 한다고 그 날이 유월절이 되지 않습니다. 유월절이 언제인지도 모르면서 유월절을 지켰다 할 수 있겠습니까?
아무날에 케익을 먹는다 하여 그 날이 생일케익이 될 수 없습니다. 생일날 먹는 케익이 생일케익이듯이 유월절에 먹는 떡과 포도주에 하나님의 생명의 약속이 담겨 있는 것입니다.
재앙으로부터 구원받는 유월절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 안상홍님 & 안증회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God The Mother & Christ AhnSahngHong
재앙에서 보호받는 유일한 비법, 새언약 유월절 지키러 하나님의교회에 오세요~
답글삭제유월절로 구원주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유월절은 어떠한 재앙에서도 살수 있는 하나님의 약속이 담겨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