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5장 1절)
사도 요한은 성경을 봉한 책이라고 했다.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봉한 것을 떼고 해석할 수 있다고 했다. 그런데 어느 교회 목사가 요한계시록을 해석했다? 다윗의 뿌리는 누구던가. 요한계시록 강해집을 편찬한 그 목사인가?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요한계시록 22장 16절)
다윗의 뿌리는 예수님이시다. 그런데 한낱 피조물인 목사가 요한계시록 해설집을 펴내며 “이단들이 요한계시록으로 미혹하니 이를 막고자 그동안 분석한 것을 정리해 내놓게 됐다”고 한다. 지금 누가 누구를 미혹하고 있는 것인지 모르겠다. 개인의 사상대로 해설한 글을 보는 것이 옳을까, 하나님께서 쓰신 성경을 보는 것이 옳을까.
필자의 판단으로는 만 5천원이나 주고 책을 사느니 차라리 성경을 다시 한 번 읽는 게 좋을 듯하다.
어머니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God The Mother & Christ AhnSahngHong
성경의 모든 비밀은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해석하고 모든 비밀을 알려주십니다. 다윗의 뿌리이신 재림그리스도께서 알려주신 것을 믿는 자녀가 되어야하겠습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이 사람되어 이 땅에 오셨습니다.
답글삭제그리고 알아볼 수 있는 증표를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혹시 못알아봐서 구원받지 못할까 안타까워 하시며 말입니다.
죄인들을 구원하시려 다윗의 위에 앉아 오시는 예언을 이루어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따르고 있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그러기에 하나님의 교회 안에 진리가 있고, 생명이 있습니다.
답글삭제요한계시록은 마지막시대 될 예언들이 기록된 책입니다. 그 예언을 모르고서야 어찌 구원을 논할 수 있겠습니까? 다윗의 뿌리이신 안상홍하나님께서 친히 가르쳐주시고 풀어주신대로 성경을 제대로 본다면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