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일 수요일

이스라엘의 독립은 재림그리스도의 등장을 알리는 신호탄! (안상홍/안증회/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 아나니 마24:32

죽은줄 알았던 메마른 나무의 형상에서 새순이 돋는 과정은 무화과나무로 비유된 이스라엘 나라가 멸망했다가 다시 회복하는 역사를 함축적으로 묘사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무화가 나무의 생명소생의 시점이 그리스도께서 임하실 예언의 시기 즉 재림주의 등장을 알리는 신호탄인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는 성경의 예언대로 이 땅에 재림그리스도로 임하신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있으며, 자녀들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두번째 친히 생명과의 실체로 오셔서 당신의 피를 흘리시어 자녀들에게 새언약 생명의 진리인 유월절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허락해 주신 새언약 유월절 온전히 지키시어 영생받으시고 천국 가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안상홍님/총회장김주철/어머니하나님)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AhnSahngHong & God The Mother

댓글 3개:

  1. 역시 하나님이십니다. 세계의 역사도 오직 하나님의 사역을 알리기위한 도구였네요~!!!

    답글삭제
  2. 재림의 시기를 알리기 위하여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통해 온 세계를 움직여 가셨던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
  3. 초림의 고난도 뒤로하시고 이 땅에 두번째 우리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신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