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론자들은 말을 합니다. 죽으면 끝이지... 무슨 천국이 있고 지옥이 있느냐며?
그러나 우리의 인생들은 한치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미약한 존재일뿐이다. 죽어봐야 알지라고 생각하지만 성경은 우리의 육신의 죽음후에 영적심판이 있다라고 알려주고 있다. 죽어서는 이미 늦기 때문에 성경을 통해 우리의 사후세계를 미리 알려주고 있다. 성경의 말씀을 믿지 못한다구요? 그렇다면 확률적으로 생각해 봅시다. 육신의 죽음후 천국과 지옥이 있을 확률은 50%입니다. 육신의 죽음 후 모든 것이 끝이라면 다행일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천국과 지옥이 있다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의 말씀을 행치 않는자들이 지옥에 갈 확률도 50%일 것입니다. 50%의 확률은 결코 작은 것이 아닙니다. 보이지도 않고 믿어지지도 않겠지만, 우리의 영적 미래를 위해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 아닐까요?
재앙이 난무하고 우리의 앞날을 알 수 없는 이 시대에 육적 보험을 드는 것에 결코 어리석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앞날을 대비하고 혹시나 모를 사고를 위해 자신의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보험을 들어놓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우리의 영적삶을 위해 값어이 받으라 하신 영적 생명수를 마다할 이유가 있을까요?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 죄사함의 축복과 영원한 생명의 약속과 영원한 천국의 축복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무런 댓가 없이 감사함으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기를 원하십니다. 전세계에서 그리스도께서 알려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밖에 없습니다.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안증회/어머니하나님/하늘어머니/총회장김주철)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AhnSahngHong & God The Mother & Passover
우리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공기는 존재하듯 우리눈에 보이지 않아도 천국과 지옥은 분명존재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 뜻에 따르는 삶을 살아서 천국을 갈 수 있는 현명한 사람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사랑이 너무도 큽니다
답글삭제하나님 영접할수 있도록 축복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비록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천국은 반드시 존재합니다. 성경은 천국과 지옥의 존재함을 명백히 증거해 주고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