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17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가 말하는 이단은 성경이 기준이 되어야... (어머니하나님/안상홍님/안증회/총회장 김주철)


기독교 내에 종파가 워낙 많다 보니 자신의 교단은 ‘정통’이요, 다른 교단은 ‘이단’이라고 주장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단은 사람의 기준으로 판단할 문제가 아니다. 하나님께서 기준이 되어야 한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이단은 무엇일까?

벧후 2:1~3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리라

성경이 말하는 이단은 그 결과가 반드시 멸망이며 성경에 없는 지은 말을 가지고 가르침으로 진리를 훼방한다. 따라서 이단을 분별하는 문제는 구원과 직결돼 있다. 이단을 분별하는 기준은 한마디로 성경대로 행하느냐, 행하지 않느냐이다.

성경에 따르면 예수님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안식일(눅 4:16, 행 17:2)과 유월절(눅 22:14, 고전 5:7) 등 하나님의 절기를 지켰다.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지 않는 교회가 이단이다. 이들은 지은 말인 크리스마스, 일요일 예배, 십자가 숭배 등 사람이 만든 절기를 가만히 끌어들여 진리의 도를 훼방한다.

성경을 외면하고 자신의 생각과 다르면 무조건 이단이라고 하는 것은 사도 바울을 나사렛 이단의 괴수라고 정죄했던 유대인들과 다를 바 없는 행동이다. 진정 하나님의 구원을 바란다면 사람의 생각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기준으로 정통과 이단을 구별해야 한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는 진리가 변질되기전 초대교회 순수한 진리를 그대로 지키는 전세계 유일한 교회이다.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는 새언약 안식일, 새언약 유월절, 새언약 수건규례, 3차 7개 절기 등의 규례를 지킨다고 해서 이단이라면 2천년전 친히 본보여 주신 예수님도 이단이요,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그대로 지켰던 사도들 또한 이단이다. 이단은 자신들의 기준 즉 사람의 기준으로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기준으로 판단해야 한다. 사람의 관점이 아닌 하나님의 관점에서 누가 이단이고 누가 정통인지 성경의 말씀을 통해 쉽게 분별할 수 있다. 성경의 가르침인 새언약 안식일이 옳은가? 아님 사람의 가르침인 일요일 예배가 옳은가?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옳은가? 아님 태양신 축일인 크리스마스를 도입해 예수님의 탄생일로 지키는 것이 옳은것인가? 판단해 보길 바란다. 당신의 생각의 결과가 훗날 당신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다. 


성경이 증거하는 하늘어머니를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상홍님/안증회/하늘어머니/총회장 김주철)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