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례는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주셨고 사도들 또한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깨닫는 즉시 침례라는 의식을 행하였습니다. 이처럼 침례라는 것은 한시라도 미룰 수 없는 구원표입니다. 의사가 암에 걸린 사람에게 6개월이나 1년후에 치료를 받으러 오라고 한다면 이상한 의사라고 할 것입니다. 이 처럼 한 치 앞도 내다 볼 수 없는 미약한 우리 인생들에게 침례라는 의식은 구원의 표요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는 생명의 진리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는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침례를 즉시 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원한 생명의 진리인 새언약 유월절 또한 전하고 있습니다. 내일 일을 자랑치 말라 하루동안에 무슨 일이 날는지 네가 알 수 없음이니라(잠 27:1) 주신 말씀처럼 우리 인생들은 바로 앞에 일을 알 수 없는 미약한 존재일뿐입니다. 그렇기에 재앙이 난무하는 이 시대에 영원한 생명의 약속을 받아 놓는다라는 것은 아마도 현명한 결정이 아닐까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말씀하신 하나님의 말씀에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날 수 있는 여러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상홍님/안증회/하늘어머니/총회장 김주철)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Ahnsahnghong & God the Mother)
작은 것에 순종하는 자가 큰 것에도 순종할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곳, 하나님의 교회는 영생의 축복이 넘치는 교회입니다. 전 인류가 하나님의 교회 안에서 구원의 축복을 가득 받으시길 염원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