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17일 화요일

국내외 언론을 통한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진실을 파헤쳐보다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

성경의 마지막 비밀은 어머니 하나님... 성경은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증거하고 있습니다. 구약의 선지자들은 생명수의 말씀이 예루살렘 어머니로부터 나오게 될 것을 예언하고 있으며, 열방의 민족들이 예루살렘을 향해 나아올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 그 예언대로 열방의 민족들이 예루살렘 어머니의 품으로 나아와 어머니 하나님께서 값없이 주시는 생명수 말씀을 받고 돌아가고 있습니다. 이번 페루 ATV에서는 페루 전지역에 하늘어머니의 존재를 증거하였고, 미국과 영국 방송에서도 이러한 사실들을 차례대로 취재를 하고 보도하였습니다. 국내에서는 월간중앙에서 특별취재팀을 통해 5년간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취재하여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 하나님이 성경적인 근거를 통해 믿고 있음을 확인시켜주었으며, 선한 행실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라 하신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사회와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외국 언론들의 관심도 시간이 갈수록 뜨거워진다. 지난 1월 22일 페루 공영방송 ATV는 하나님의 교회를 취재해 보도했다. ATV는 페루 수도 리마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를 방문해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 현황을 전했다. 이 보도 영상은 현재 유튜브 조회수가 30만 건에 이른다.

ATV는 특히 이 보도에서 현지 교회 신자들이 ‘어머니 하나님’을 설명하는 성경 속의 여러 증거를 차근차근 살펴본 뒤 이런 말로 보도를 마무리했다.

“많은 사람이 이 진리에 의문을 가지리라 생각한다. 그러나 어머니 하나님은 존재한다. 지금까지 우리는 오직 한 분 하나님과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한 분 예수님만 믿도록 가르침을 받아왔다. 하나님의 교회가 말하는 수많은 소식과 계시의 예언들은 현재 이루어지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 소식을 증거할 사명이 있고, 우리 방송국은 그들의 소식을 전한다. 이제 당신의 결정이 남았다.”

흥분된 어조로 이 마무리 말을 했던 ATV 리포터 에디트 씨는 지난 4월 한국을 방문했다. ‘제 57차 해외성도방문단’ 방한 시기에 맞춰 하나님의 교회를 한국에서 직접 취재하려는 목적이었다. 그는 4월 22일 하나님의 교회 고앤컴연수원(충북 옥천)에서 이 교회의 ‘어머니’를 만났다. 전국 직분자 2만5000여 명이 함께한 행사를 참관한 후 그는 말했다.

“환상적이었다. 2만5000명이 한자리에 모였다니 우선 놀랍고, 이 많은 사람이 단지 ‘어머니’를 만나러 왔다니 더 놀랍다.”

그와 함께 동행한 카메라맨 크리스티안 씨도 “마치 파라다이스에 와 있는 것 같다”면서 “큰 행사를 많이 취재해 봤지만 이렇게 큰 행사를 취재한 적도, 이렇게 큰 감동을 받아본 적도 없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들 ATV 취재팀은 이 교회 ‘어머니’와 ‘해외성도 방문단’ 활동 그리고 이 교회에서 말하는 ‘성지(聖地)’ 한국을 수일간 취재하고 돌아갔다.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댓글 1개:

  1. 세상엔 많은 종류의 사랑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고귀한 사랑은 자녀를 향한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입니다. 늘 주시기만 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하나님의 교회에서 체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