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의 예언을 절대적으로 믿는다면 성경에서 예언하고 어머니하나님의 존재와 육체의 장막을 입으시고 이 땅에 오심을 믿어야 한다. 혼인잔치의 비유를 통해 신부의 등장과 생명수를 주시는분이 어머니 하나님이심을 깨달을 수 있다. 그러나 창세부터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이미 알려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자신들의 고집과 아집으로 하나님의 말씀보다 자신들의 전통을 고수하고 있는 오늘날의 기독교... 그들은 과연 예언을 믿는 것인지.. 또한 성경의 말씀을 신뢰하는지 의심스러울뿐이다.
진리는 변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지금 종교암흑시대에 변질된 거짓된 진리를 그대로 지키고 있으며,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다윗의 예언을 쫓아 이 땅에 오셔서 하늘예루살렘으로 세워주신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고 있다. 그것은 어쩌면 당연할 것인 줄도 모른다. 2천년전에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임하셨을때 당대 종교지도자들은 영접지 못하였다. 그들은 자신들의 신앙만을 고수하며, 모세의 율법이라는 생각의 틀에 잡혀있었다. 또한 하나님이 어떠한 분이신지 잘 알지 못하였던 것이다. 오늘날도 다를바가 없다. 맹목적으로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된다라는 자기만족의 신앙이 그들의 생각에 내제되어 있는듯 하다. 그런데 정작 자신들을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은 별로 없다. 오늘날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새예루살렘 하늘어머니를 그들은 알아보려 하지 않는다. 성경이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분명히 증거하고 있는데도 말이다. 어쩌면 천국의 비밀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들에게는 아니되었다라고 말씀하신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라 저희들에게는 천국의 비밀이 허락되지 않아서일까???
성령과 신부이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새예루살렘 하늘어머니를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안증회&총회장김주철)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Ahnsahnghong & God the Mother)
천국의 비밀이 허락된 너희라는 자들은 하나님의 뜻과 율례대로 행하는 자들입니다. 사라이 하나님의 비밀과 천국의 비밀들을 알지 못하는 것은 하나님의 뜻대로 하고 있지 않아서 아닐까요?^^
답글삭제정말 아무리 봐도 너무 확실한것 같아요
답글삭제